G마켓과 옥션은 오는 6일까지 ‘휠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휠라의 SS컬렉션을 단독 선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날 오후 8시 G마켓의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 옷장공개 휠라편’에서 휠라의 SS컬렉션 신제품을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이번 봄 여름 트렌드를 이끌 스타일을 소개하고, 휠라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인터페어 코트화’, ‘루즈핏 절개 조거팬츠’ 등 4종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커머스 외에도 휠라의 이번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상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입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 및 신상 10% 할인쿠폰, 7% 중복쿠폰을 ID당 매일 10장씩 발급한다.
이에 따라 휠라의 22 SS신상 슈즈 ‘코트라이트’와 ‘인터페어'’ 컬러 재귀반사 그래픽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살린 신상 ‘루즈핏 절개후디’를 쿠폰 혜택까지 추가해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휠라의 베스트셀러인 ‘레인저’, ‘펑키테니스VC’, ‘플래그폴’ 등의 운동화와 ‘하이드 백팩’, ‘데이원 리프트’, ‘히든 글로우’ 등 신학기 백팩도 선보인다.
사은 이벤트도 있다. 브랜드 쇼케이스 기간 내에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펠트F로고 볼캡’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CUBE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노혜미 G마켓 패션브랜드사업팀 매니저는 “올 봄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 휠라의 신발부터 의류, 잡화까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휠라의 이번 시즌 상품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만큼,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