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구은행, 담보대출 비교플랫폼 ‘담비’ 입점


입력 2022.03.18 14:10 수정 2022.03.18 14:10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5000억 규모 한시 특판, 최저 연 3.44%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18일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플랫폼 ‘담비’를 통해 대구은행의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는 베스트핀이 금소법 시행에 맞춰 온라인 대출모집법인 등록을 마치고 지난해 출시한 플랫폼이다.


소비자가 입력한 부동산에 대한 기초 정보를 바탕으로 본인에게 맞는 주택관련대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1대1 개인 맞춤형 담보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연결된 금융사 플랫폼을 통해 신청도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대구은행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은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으로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 대출상품이다.


지난 2월 28일부터 주택담보대출과 전세대출에 대해 5000억원 규모의 한시특판을 진행 중으로 담비를 통해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을 가입할 경우, 최저 연 3.44% 금리로 최대한도 5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특히 담비를 통해 대출 받은 고객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상해를 입거나 사망하는 경우,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었을 때 발생되는 채무 리스크를 무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담비안심 케어서비스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숭인 IMBANK본부장은 “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대구은행의 담보대출을 전국 고객에게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