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는 메가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의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을 23일 네이버에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피부과 10년 차 노하우로 유명한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선런칭을 기념해 특별히 구성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클렌징 밤과 젤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된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쉴팁르는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의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으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의 핵심 성분을 비롯해 마이크로바이옴, 멀티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클렌징 밤 리밸런싱’은 바닐라코의 16년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했으며, 클렌징 만으로 2주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젤 클렌저 리밸런싱’은 앰플처럼 촉촉한 젤 텍스처의 제품 만족도 100% 포뮬러로,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으로 전환돼 피부에 닿는 클렌징 자극을 줄여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클린 잇 제로에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프리미엄한 효과를 더해 차별화된 클렌징을 선사하는 신개념 클렌징 라인”이라며 “건조한 겨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해서는 최적화된 클렌징 제품으로 젤 타입과 밤 타입 2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