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한도 조회·실행 시 총 3000만원 경품
DGB대구은행은 7일 ‘누구나 IM대출, 대출 받으면 누구나 이자 지원금 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 및 서비스는 비대면 신용대출 한도와 금리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IM원샷대출한도조회 서비스와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대출 받을 수 있는 IM오토론(신차·중고차) 자동차 대출 및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이다.
기간 내 상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대구은행 모바일 웹이나 IM뱅크를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대출 한도 조회·대출 실행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며, IM뱅크 앱에서 대상 상품 대출 한도를 조회하기만 해도 매월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대출을 실행하는 경우 매월 200명에게 대출 이자 지원금 5만원을 추첨을 통해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대구은행은 비대면 대출 상품 이용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금리를 낮추고 한도를 조정했다.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부수거래 감면금리 0.5%p를 적용해 최저 연 3.43%로 금리를 인하하고 통장대출 최대한도(5000만원)를 해제 해, 취급기준을 완화했다.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은 최저 연 3.72%, 무방문전세자금은 최저 연 3.31%로 금리를 인하해 대출 실수요자 대상으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제공한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기준 금리 상승 추세로 인한 대출 이자 부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본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 상품성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