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해외여행 기대감 및 나들이 시즌에 맞춰 ‘투어 위드 캐치(TOUR WITH CA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캐치패션이 판매 데이터 분석한 결과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조치로 국내외 여행 기대감이 고조된 최근 한달간(3월8일~4월8일) 대표적인 여행 준비템인 비치웨어(수영복, 커버업 드레스 등)상 품군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신장했다.
캐치패션은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관심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들이 룩부터 해외여행 출국 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레티앙, 윌헬미나 가르시아, 엘리우, 자크뮈스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생로랑, 프라다, 구찌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느낌 있는 집 앞 나들이 룩’, ‘근교 여행을 위한 어반 위캔드 룩’,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 3가지 테마로 아이템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해외여행을 위한 완벽한 출국 룩’도 추천한다. 의류, 모자, 신발부터 수영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4월 한달 동안 카드사 제휴로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직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되 결제를 간소화한 인앱결제 서비스 ‘캐치구매’를 이용해 신한VISA플래티넘 등급 이상 카드와 일반 신한카드로 결제 시 각각 12%, 9%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캐치패션은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판매처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으며 공식 상품 채널만을 한 곳에 실시간 연동하고 있다"며 "패션 고관여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맞춤 큐레이션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