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 미쏘, 가정의달 맞이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4.27 14:23 수정 2022.04.27 14:2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이랜드 미쏘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브랜드 미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모녀를 위한 캠페인인 ‘미쏘, 마더앤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평생 친구, 엄마와 딸이 보내는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 아래 세 팀의 모녀가 직접 고른 미쏘 시밀러룩을 입고 호캉스, 피크닉, 퇴근 후 데이트를 보내는 일상을 담았다.


이번 스타일링에서는 ‘쏘미쏘재킷 셋업’을 비롯해 슬랙스와 블라우스, 롱 스커트 등 모녀가 커플로 입었을 때 더욱 빛나는 미쏘의 베스트 아이템이 총출동했다. 다른 패턴이라도 색상을 맞추거나 린넨으로 소재를 통일해 세련된 시밀러 룩을 연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며 “똑같이 입는 커플티가 아닌 톤이나 소재를 통일해 세련되게 맞춰 입는 시밀러룩으로 미쏘의 상품이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