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디스플레이는 27일 열린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프리미엄 OLED 기술이 자동차에 적용될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며 “LG디스플레이는 자동차 신뢰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탠덤 기술 등을 확보해 시장지배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LG그룹 내 계열사들이 협업을 통해 배터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카메라 센서, 디스플레이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 혁신을 통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컨콜] LG디스플레이 “단가하락 LCD, 가격 낮추기 보다는 사업축소로 대응”
LG디스플레이는 27일 열린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TV 시장 10% 역성장한 가운데 (LCD 패널이) 예상을 상회하는 공격적인 가격으로 주문이 이뤄지고 있다”며 “시장 가격에 대응하기 보다는 경쟁력 떨어지는 패널 사업 축소로 위험요소를 줄여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속보 LG디스플레이, 1분기 영업익 383억…전년비 92.7% 급감
LG디스플레이는 1분기 영업이익이 38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2.7% 급감했다고 27일 공시했다. 매출은 6조4715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6% 줄었다.
LG디스플레이, 분기 첫 OLED 200만대 출하…대세화 속도
지난해 4분기 230만대…전년비 45%↑
[컨콜] LG디스플레이 “올레드, QD 대비 종합적으로 우위…격차 확대할 것”
LG디스플레이는 26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경쟁사 OLED와의 정확한 비교는 출시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본다”며 “제품 경쟁력은 한, 두 개의 스펙이 아닌 종합적 비교가 필요하다”고 말했다.이어 “LG디스플레이가 이미 10년 이상 제품 출시 및 사업을 진행해온 만큼 원가경쟁력, 규모의 경제, 고객 기반 등 종합적인 관점에서 우위에 있다고 본다”며 “향후 이런 격차는 더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디스플레이 “지난해 OLED TV 판매 60% 이상 증가”
LG디스플레이는 26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TV 시장이 10% 초반 역성장 했지만 OLED TV 판매는 60% 이상 증가했다”며 “하이엔드 TV 시장은 전년 대비 30% 수준으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한동훈 "'文정부, 사드 배치를 중국쪽에 알려줬다면 심각…진실규명 돼야"
연구원 3명 사망사고…현대차 "사후 조치, 재발 방지 최선"
미군·유학생 사칭해 14억 뜯은 '로맨스 스캠' 일당 검거
방이 좁아도 문제, 넓어도 고민! 두 방을 합친 아이방 인테리어 [신은경의 ‘내 아이가 자라는 공간㉓]
"대기업 대표가 내 약혼女 스폰서" 폭로…대표 측 "사실무근"
G20 정상들, 바이든 빼고 단체 사진 촬영…퇴임 앞두고 홀대?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비트코인 '뉴노멀' 시대에 과세만 노리는 韓 [기자수첩-산업IT]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
자본시장 신뢰 스스로 무너뜨린 당국 수장의 입 [기자수첩-금융증권]
· 자율주행 관련주, 美 규제 완화 전망에 동반 강세
· 사이냅소프트,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 대비 17%↓
·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 매각 추진 소식에 6%대↑
· 삼성생명, 삼전 자사주 소각 기대감에 신고가
· 에스켐,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