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4개월간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 확대
SK텔레콤은 다음달 1일부터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서비스 혜택을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T괌사이판 국내처럼’은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고 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멤버십도 혜택도 추가됐다.
괌·사이판 도심에 있는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와 소독 티슈 등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맛집의 인기 메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괌 여행객은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 여행객은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하늘길 확대에 발맞춰 괌·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을 더욱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서 믿고 쓰는 T로밍, T멤버십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