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다르,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샵’ 특별구성 오픈


입력 2022.04.29 15:00 수정 2022.04.29 13:35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안다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운동복으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오픈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가족, 애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헬시플레저’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는 Healthy(건강한)과 Pleasure(기쁨)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고자 하는 문화이다.


즐거움을 추구하는 건강 관리 트렌드를 반영하여, 안다르의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시그니처 지니 레깅스’와 ‘비프리 올데이 크롭탑’을 기프트 제품 한정 ‘리유저블 쇼퍼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안다르 공식 온라인 몰 구매 시 상품의 옵션을 수령인이 직접 변경 가능하여 의류 선물 시 가장 허들이 되는 사이즈와 색상 고민에 대한 부담을 특히 줄였다. 배송지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오며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마사지 볼, 요가링, 마사지 스틱’으로 구성된 마사지 기프트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안다르의 강점인 다양한 색 구성이 기프트 제품에도 반영되어 취향 걱정 없는 선물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해석된다”라고 말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