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양가 상승 직전 내 집 마련과 투자로 노려볼만한 주거형 오피스텔
▶ 아파트 대비 규제 영향 적고, 복층 구조 등 상품성 갖춘 매력 돋보여
서울시 광진구 일원에서 현재 분양 중인 주거형 오피스텔 ‘아끌레르 광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남3구와 인접해 있는 지리적인 입지여건을 갖췄지만 이들 지역의 아파트 대비 실속 있는 분양가를 갖춘데 이어 아파트에서조차 쉽게 볼 수 없었던 복층 구조 등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추며 많은 이들의 호평까지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광진구 구의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16층, 1개 동으로 지어지는 ‘아끌레르 광진’은 원룸 위주였던 기존 오피스텔 상품과 달리 전용면적 45㎡ 총 154실 전체가 복층형 구조로 공급돼 타입에 따라 약 17~19㎡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서울의 핵심 지역인 광진구에 속해 있는 만큼 단지 가까이에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도 있다. ‘아끌레르 광진’은 2호선 구의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을 정도로 도보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지하철을 이용해 잠실과 강남, 을지로와 시청 등으로 이동이 쉽고, 삼성GBC와 잠실MICE가 반경 3km 내에 있어 이곳으로의 이동도 자유롭다. 또 잠실대교와 청담대교 등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광진구청, 광진경찰서 등 관공서가 위치해 있으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와 건국대학교 병원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들어서 있다. 뚝섬한강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아차산 등 서울 도심에서 쉽게 만끽할 수 없었던 자연환경도 근거리에 있다.
현재 ‘아끌레르 광진’은 수요자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품과 관련된 다채로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모델하우스는 광진구 능동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