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이배냇(B10)과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B09) 부스에서 이유식, 간식, 유아식 제품들을 만나보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부스에서 유아식 상담을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골든저지GF(400g) 1캔을 3000원에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100명의 임산부는 배냇저고리와 가제 손수건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배냇 부스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필수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저지 #산양분유 #베이비페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역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롱떡뻥(단호박, 자색고구마, 시금치 중 임의 1종)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와 프리미엄 산양분유 제품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분유 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배냇밀 부스에 방문해 배냇밀몰 신규 가입을 하면, 선착순으로 떠먹는 고구마와 이유식 정기식단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배냇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배냇밀 공식 스마트스토어 찜을 하면 처음 보리차 또는 끙아 디(D) 1팩을 받을 수 있다.
이유식은 박람회 체험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방문 고객에 한해 초기 이유식 2팩은 3000원, 중기~유아식 2팩은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지난 수원베이비페어에 이어 이번에는 창원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소통하고자 한다. 골든저지GF와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과 함께, 배냇밀의 신선한 이유식·유아식을 보다 가까이서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