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는 최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년도 제주특별자치도 약사회 팜페어 및 연수교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그린스토어는 이번 행사에서 약사회원들을 대상으로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강의와 홍보부스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0여 명의 약사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연수교육에서는 그린스토어 신대근 연구소장의 ‘이제는 잘 자야 잘 사는 시대! 수면의 중요성’라는 주제로 열정적인 강의가 진행됐다.
신대근 소장은 이번 강의에서 ‘모든 건강의 근원은 숙면’, ‘숙면’이 건강 회복의 기본요건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토탈건강 솔루션, 건강부스터’ 등의 개념으로 수면건강의 전략적인 포지션에 대한 주요 내용도 전달했다.
또 수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소재와 수면 개별 인정 소재 가공 차이점, 수면 개별 인정 소재 실험 디자인 비교, 숙면에 따른 신체 변화, 신규 수면 소재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함께 이어졌다.
그동안 수면건강에 대해 궁금했던 약사회원들은 강의가 끝난 이후에도 수면에 대한 관심과 질문이 계속돼 뜨거운 교육의 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홍보부스에서 80여개의 다양한 그린스토어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을 통해 직접 약사회원들과 소통하고 약국 경영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를 나누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강의가 약사님들에게 도움이 되고 건강기능식품의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린스토어를 많이 사랑해 주는 고객님들과 약사님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전국 1만2000여 개 약국에 입점해 있으며 개별 맞춤 전문 영양상담을 통해 소비자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