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은행,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


입력 2022.06.17 09:03 수정 2022.06.17 09:04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김춘안(오른쪽에서 세 번째) NH농협은행 부행장과 유춘근(오른쪽에서 네 번째) 우일농산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16일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김춘안 농업·녹색금융부문 부행장이 경북 의성군에 위치한 우일농산 영농조합법인을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김 부행장은 유춘근 우일농산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와 함께 현판식을 갖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다. 이번에 선정된 우일농산은 의성에서 생산되는 마늘을 지역 농가들로부터 직접 구매해 다진마늘, 마늘분말제품 등으로 제조 및 가공하는 기업이다.


김 부행장은 "의성 관내 지역농협 등에서 농축산물 판매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시 우일농산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홍보지원 활동도 실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우리농산물을 원재료로 식품을 가공하는 우수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신 우대 및 판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