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닥터지, 6월 올영픽 행사서 역대 월 최고 매출 기록


입력 2022.07.20 16:08 수정 2022.07.20 15:3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지난 6월 한 달간 진행된 올영픽(P!ck)행사에서 올리브영 입점 이래 월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올영픽 행사는 대표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정해 진행하는 올리브영의 빅 프로모션으로, 닥터지는 ‘우리가 찾은 수분진정 오아시스’를 주제로 지난 한 달간 진행된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올리브영 입점 이래 월 최고 매출액을 달성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인기가 이번 기네스 매출 달성을 견인한 것으로 확인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난해 진행한 올영픽 행사 대비 약 37%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역대 월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 제품은 최근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달성한 닥터지의 대표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우는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으로 올해 초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월 최대 매출 달성은 소비자들이 피부 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닥터지의 마음과 제품력에 공감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닥터지는 앞으로도 국민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