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네오위즈, 아름게임즈와 ‘고양이와 스프’ IP 블록체인 게임 개발


입력 2022.08.22 14:35 수정 2022.08.22 14:35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블록체인 플랫폼 ‘인텔라 X’에 온보딩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인기…누적 다운로드 2500만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아름게임즈와 '고양이와 스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P&E(Play&Earn) 게임 개발과 '인텔라 X'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름게임즈는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해 P&E 요소가 접목된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을 개발하게 된다. P&E SNG 게임으로 재탄생한 이 게임은 네오위즈 블록체인 플랫폼 ‘인텔라 X’에 온보딩된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의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만화풍의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으로 대중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기록 중이다.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다.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구글 플레이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 등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강병종 아름게임즈 대표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와 스프 IP를 색다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인텔라 X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