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최대 12% 할인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


입력 2022.08.26 07:57 수정 2022.08.26 07:5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내달 12일 추석 연휴 기간까지 ‘명절 대비 해외직구 쇼핑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명절 선물도 해외직구로 구매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직구 방법이 간편해지고 배송기간이 짧아지는 등 편의성이 증대됐으며, 건강기능식품, 명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 다양해진 것도 한 몫 했다.


실제로 롯데온의 지난해 추석 연휴 직전 2주간 해외직구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으며, 특히 해외직구 명품 매출이 3배 이상, 건강기능식품이 2배 이상 뛰었다.


이에 롯데온은 이번 추석에도 해외직구를 통해 합리적으로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부모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명품, 패션 등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며, 명절 전후에 필요한 상품도 함께 선보여 기름진 음식으로 찐 살을 위한 다이어트 식품과 명절 증후군을 완화해줄 간식과 음료, 명절 연휴 전 자동차를 관리하기 위한 세차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12% 할인 판매한다.


김미연 롯데온 해외직구 상품기획자(MD)는 "이번 추석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명절로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명절에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 등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추석 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해외직구 행사를 통해 명절 선물도 간편하게 쇼핑하고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