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1주년을 맞이한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이커머스 기업 'SSG닷컴'에 자사의 럭셔리 여행 브랜드 'KALPAK' 공식 스토어를 최근 오픈했다.
KALPAK은 한진관광, 대한항공이 공동 운영하는 럭셔리 여행 브랜드로 고품격 호텔, 탑클래스 레스토랑 등 차별화된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럭셔리여행전문가연합(VIRTUOSO)'에 가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KALPAK에 따르면 이번 SSG닷컴 공식 스토어를 통해 대한항공 연계 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 구매 고객은 기존 KALPAK에서 제공하는 수속 우대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프레스티지 등 고객 구매 좌석 등급에 따라 '프레스티지 체크인', '모닝캄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 무상 이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KALPAK은 SSG닷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4일까지 'KALPAK X SSG 여행위크'를 진행한다. 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층을 위한 여행 상품으로 모든 일정에 호텔 조식, 공항 및 호텔 차량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KALPAK X SSG 여행위크 대표 상품으로 '숨겨진 파리의 럭셔리 With 르 브리스톨 파리 호텔(6일)', '싱가포르 센토사섬 자연을 담은 숲속 럭셔리 대저택 카펠라(5일)' 등이 꼽힌다. 또한 공식 브랜드관에는 이 밖에도 국내부터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중남미, 태평양 등의 KALPAK Casual, KAL투어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SSG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숙박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전개된다. 개인 SNS에 'SSG X KALPAK 여행 위크'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웨스틴 조선 서울 디럭스 킹 1박 숙박권,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저녁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 오는 9월 30일까지 1,000만 원 또는 500만 원 이상의 한진관광 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 50만원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담 여행권(2명), 백령도 1박 2일 1인 여행권(1명), 울릉도 2박 3일 1인 여행권(1명) 등을 제공한다.
KALPAK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례가 없는 여행 상품의 이커머스 기업 런칭 이슈로 해외여행에 갈증을 느끼는 프리미엄 고객층 만족도가 대폭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1961년 8월 설립한 한진관광은 고품격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체육회 여행사 부문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 2018 평창 올림픽, 2020 도쿄 올림픽. 2022 베이징 올림픽 등의 유치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