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9월 한 달간 국내 주요 편의점 5곳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편의점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편의점 대전은 요기요가 고객들에게 꾸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이어온 편의점 특화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마트24’까지 새롭게 추가하며 라인업을 한층 확대했다. 이번 라인업 확대로 이제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국내 대표 편의점 5곳에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우선 편의점 대전 기간 동안 배달 주문의 경우 브랜드에 따라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픽업25, CU픽업, 세븐픽업을 통해 포장 주문 역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소주문금액은 각각 상이하다. 픽업25와 CU픽업에서는 주류도 주문 가능하나, 주류 단독 주문 시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편의점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편의점·마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국내 주요 편의점과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요기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편의점 주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요기요는 일상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까지 제공하며 요기요만의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