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는 명품 플랫폼 업계 최초로 명품 라이브 커머스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렌비는 매월 진행하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중 상당수가 명품 라이브 커머스를 원한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반영해 트렌비LIVE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렌비는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시즌별 인기 BEST 상품군을 트렌비LIVE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비LIVE는 이날 저녁 8시 프라다, 셀린느, 막스마라, 골든구스 등 브랜드의 가을을 앞두고 인기가 높은 가방, 코트, 패딩, 스니커즈 등 시즌 BEST 상품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최대 60% 혜택에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만 노출되는 게릴라성 추가 시크릿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과 쇼핑경험 확대의 취지로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는 트렌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고려한 특별 혜택과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로써 트렌비는 또 다시 기존의 명품 커머스 시장의 틀을 깨는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고 개선해 나갈 예정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