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홍콩 미쉐린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에일 맥주 출시


입력 2022.10.14 08:55 수정 2022.10.14 08:5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팀호완

홍콩 미쉐린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자스민 향을 담은 ‘팀호완 에일 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팀호완 에일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협업해 처음 선보이는 맥주로, 팀호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드래프트 맥주다. 식욕을 돋우는 자스민 향에 시원하고 기분 좋은 청량감의 맥주가 어우러져 음식 맛을 깔끔하게 해준다. 특히 튀김류나 풍미 넘치는 딤섬을 곁들이면 완벽한 중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팀호완은 에일 출시 기념으로 팀호완 에일을 2천원 할인해 1잔에 7천원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오늘(10월 14일)부터 팀호완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선정한 2023년도 ‘빕 그루망’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올렸다. 빕 그루망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의미하며, 팀호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빕 그루망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팀호완의 다양한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맥주를 새롭게 보이게 됐다”며, “자스민 향에 기분 좋은 청량감을 더한 맥주와 팀호완 메뉴들로 완벽한 딤섬 페어링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