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브랜드 모델로 미노이 발탁


입력 2022.10.17 17:05 수정 2022.10.17 17:0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일리윤 모델로 발탁된 미노이.ⓒ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리윤은 40여 년간 축적된 아모레퍼시픽 더마랩의 민감 피부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믿고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 음악 세계와 ‘킹받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미노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I AM SENSITIVE’ 메시지와 함께 민감이라는 단어를 긍정적 사고로 재해석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노래와 영상에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민감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사소한 변화를 알아채는 민감함으로 남들보다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일리윤의 신선한 시각이 돋보인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