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D-8…카운트 다운 이벤트


입력 2022.10.24 08:32 수정 2022.10.24 08:3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11번가

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2 십일절 페스티벌(11월1일~11일)’을 앞두고 사전 행사인 ‘십일절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1차 사전예약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계속되는 고물가 여파로 지친 고객들이 또 하나의 쇼핑명절로 십일절을 즐길 수 있도록 올해는 '11월엔 그랜드 쇼핑절!십일절 페스티벌'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행사가 열린다.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일 하루에 한번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누구나 랜덤으로 최대 1000포인트(SK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8일간 매일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추가1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꽃인 예약구매도 지난해 대비 상품 물량과 참여 기간을 대폭 늘렸다. 예약구매는 인기상품들을 십일절 행사가보다도 더 저렴한 추가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전체 예약구매 상품은 지난해보다 약 80% 늘어난 총 540개(지난해 300개)를 준비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예약구매는 1차(10월24일~31일), 2차(11월1일~6일), 3차(11월7일~10일)로 나눠지며, 1차 예약구매 상품은 11월1일 결제된다. 1차 예약구매에서는 총 200개 상품을 하루 25개씩 한정수량으로 노출한다. 1차 예약구매 상품은 최대 42% 할인가로 마련, 24일에는 ‘LG트롬 대용량 워시타워’, ‘삼성전자UHD 4K 70인치TV’, ‘삼성 비스포크 제트’, ‘플레이스테이션5’ 등을 선보인다. 그 외 인기 생활가전, 명품 패션잡화, 해외여행상품, 해외직구 인테리어 제품 등이 예약구매 상품으로 공개된다.


2차, 3차 예약구매에서는 1차 할인율 대비 약 2배나 큰 폭의 할인율(최대 80%)로 예약구매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은 11번가가 매달 ‘월간십일절’을 운영하며 협업해온 삼성전자, LG전자, Apple,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탑(Top)브랜드가 참여하고, 매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딜’ 등을 통해 총 170개 브랜드가 전면에 나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십일절 페스티벌의 백미인 LIVE11, 타임딜을 비롯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 프로모션 및 SNS이벤트, 고가의 명품백부터 핫한 가전까지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어메이징 딜’ 등 다채로운 쇼핑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십일절 페스티벌을 위한 화제의 모델도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형일 11번가 사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십일절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매년 손꼽아 기다리는 축제인 만큼 올해도 역대급 규모와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