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기상청은 13일 낮 12시17분 41초 전남 신안군 흑산도 북서쪽 55km 해역에서 규모 2.1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진앙은 북위 35.07도, 동경 125.07도로, 지진 발생 깊이는 17km이다. 기상청은 "지진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왕년의 에이스’ 심석희, 4대륙대회 2관왕…부활 조짐
여자 계주서 역전 우승의 발판 놓는 레이스전날 여자 500m 이어 금메달 2개 획득
이상민 "폼 나게" 발언에 野 격앙…박지원 "석고대죄해도 모자를 판에"
이상민, 사태 심각성 간과한 발언에 뭇매박지원 "폼 나게 사법처리 대상될 것"류호정 "정말 환장할 노릇"
대통령실, 이태원 참사 국가배상 법률 검토 착수…“국가 무한 책임”
“국가가 할 수 있는 법적 책임 다하겠다는 의지”
강원도 캠핑장 텐트서 30대女 1명 사망, 20대男 2명 중태로 발견돼
강원 원주의 한 캠핑장 내 텐트에서 가스중독으로 추정되는 사고로 30대 여성 1명이 숨졌다. 함께 있던 20대 남성 2명은 중태다.6일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9시 36분께 원주시 부론면 흥호리 오토캠핑장 텐트 내에서 20∼30대 남녀 3명이 쓰러져 있는 것을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 등이 발견해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이 중 심정지 상태에서 옮겨진 30대 A씨는 치료 중 숨졌고, 나머지 20대 2명은 의식이 혼미한 상태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간다"고 한 뒤 이틀 째 연락이 닿…
"얼굴 공개한 사람 전부 고소했다"…이태원 참사 '토끼머리띠'男
이태원 참사 당시 대규모 인파 속에서 고의적으로 사람들을 밀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른바 '토끼 머리띠' 남성이 억울함을 호소하며 자신의 얼굴을 공개한 누리꾼들을 고소했다고 밝혔다.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핼러윈의 비극, 외면당한 SOS'편에 출연한 '토끼 머리띠' 남성 A씨는 "내 얼굴이 다 공개가 됐다"며 분통을 터뜨렸다.지난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 이후 온라인 상에서는 '토끼 머리띠'를 한 남성이 골목에 몰린 시민들을 일부러 밀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후 '토끼 머리띠' 남성의 신상을 파헤치는 누리꾼들…
'총탄핵'에 與 잠룡 '발끈'…오세훈 "권력중독당" 나경원 "위헌정당해산" 김문수 "맞설 것"
권성동 "민주당, '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 시도…쿠데타적 발상"
"사망자 30명 포함 75명 사상자 발생"…경남북 산불 주불 진화 공식 발표
"집에 있니? 내 남편 좀 봐줘" 10대女 악착같이 찾아간 성폭행범의 아내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2018년부터 가정불화…"혼재성 삽화 가능성"
"강진에 다 멀쩡한데 中시공 건물만 붕괴했다" 조사 명령한 태국 총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데일리 헬스] 추성훈 "우리 집 것 썩어"…'이것' 잘못 사용했다간 사망까지도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도마 위생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추성훈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냈다.이날 추성훈은 바다에서 갓 잡아온 농어를 손질하던 중, 도마 위생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우리 집 것은 썩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샀다.추성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집 주방 위생에 대해 적나라하게 공개한 바 있다.이날 추성훈은 청소 업체의 협찬이 들어왔다는 말에 주방 청소를 부탁하고자 부엌 이곳저곳을 살폈다. 그러던 중 도마를 집어 들었다.나무 도마에는 검은색 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