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 출시


입력 2022.11.16 15:42 수정 2022.11.16 15:4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비욘드 리필 유어 러브 출시.ⓒ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추운 겨울시린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양말처럼 이번 연말,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비욘드 홀리데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됐다.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해 온·오프라인 각각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