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세번째 패션NPB '클로베이스' 런칭


입력 2022.11.17 11:22 수정 2022.11.17 11:2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세번째 패션NPB 클로베이스.ⓒ티몬

티몬은 기본 아이템 중심의 세 번째 패션NPB(공동기획 자체 브랜드) ‘클로베이스’를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로베이스는 기본에 충실한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로, 겨울철 필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터틀넥과 플리스, 기모 맨투맨 등을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앞으로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클로베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S부터 2XL까지의 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양한 컬러 옵션이 차별화 포인트다. 주력 상품은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 ▲베이직 기모 후드티 ▲베이직 양털 후리스 자켓 등이다.


티몬은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목표로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자체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첫 NPB브랜드인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는 최근 진행한 ‘10분어택’ 특가 매장에서 기모 트레이닝 셋업 등대표상품들을10분동안 판매한 결과 3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거둔 바 있다.


또한 티몬은 오는 20일까지 ‘패션 소호위크’를 열고 겨울 트렌드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클로베이스의 심플한 기본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올 겨울 트렌드인 숏패딩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베이스’가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책임지는 티몬 스탠다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하고 소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