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7일 국제 스포츠 행사 기간에 맞춰 ‘롯데하이마트배 피파 23 토너먼트’ 게임대회를 연다. 종목은 축구 비디오게임 ‘EA SPORTS FIFA 23(피파 23)’이다.
12월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400여 개 매장과 쇼핑몰 앱에서 참가 팀을 모집한다. 2인 1팀 구성으로, 팀 대표 1인이 응모할 수 있다. 무작위 추첨으로 32개 팀을 선정해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대회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게임 플랫폼은 PlayStation5(플레이스테이션5, 이하 PS5)로, 대회에서 사용할 ‘DualSense(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는 별도 제공된다.
1위 팀 전원에게 ‘PS5 디스크에디션 EA SPORTS FIFA 23 Bundle(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피파 23 번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순위에 따라 PULSE 3D(펄스 3D) 무선 헤드셋,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등을 증정한다.
1등과 2등을 제외한 본선 참가 팀 전원에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도 준다.
대회를 기념해 17일 단 하루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피파 23’을 포함한 주요 게임 타이틀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PS5 디스크에디션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국제 스포츠 행사를 기념해 게임을 통해 축구라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