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세타필 제품 3만개를 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11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올영픽 프로모션의 대표 아이템 ‘세타필X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의 판매수량은 물론 ‘이마트 창립기념 행사 패키지’의 판매수량까지 더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한정 패키지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겠다는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고객들도 ESG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제품 기부에 대한 진정성을 높였다.
이번 기부 제품은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울트라 젠틀 바디워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75년 역사의 더마 과학이 담긴 성분 배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보습 효능을 지닌 바디케어 아이템이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이번 기부 물품들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세타필 올영픽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데 앞장서는 세타필이 되겠다”고 말했다.
세타필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세타필 제품 3만개를 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11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올영픽 프로모션의 대표 아이템 ‘세타필X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의 판매수량은 물론 ‘이마트 창립기념 행사 패키지’의 판매수량까지 더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한정 패키지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겠다는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고객들도 ESG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제품 기부에 대한 진정성을 높였다.
이번 기부 제품은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울트라 젠틀 바디워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75년 역사의 더마 과학이 담긴 성분 배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보습 효능을 지닌 바디케어 아이템이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이번 기부 물품들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세타필 올영픽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데 앞장서는 세타필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