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알뜰한 면세 쇼핑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부터 24일까지 단 이틀간 오전 10시에 롯데면세점 모바일 상품권인 ‘LDF PAY’ 금액권을 최대 40% 할인해 매일 600매 한정, 총 1200매를 판매한다.
우선 행사 오픈일에는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전한다. 1만원 금액권은 40% 파격 할인하고, 3만원 금액권은 20% 할인에 판매한다. 24일에는 ▲1만원 금액권을 30% 할인 ▲5만원 금액권은 10% 할인에 선보인다. 또 티몬은 이번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1% 할인된 LDF PAY금액권을 상시 판매할 예정이다.
금액권은 LDF PAY로 전환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LDF PAY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용 지불 수단으로 롯데면세점 회원가입 후 바로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와 함께 또다른 즐거움으로 꼽히는 면세 쇼핑을 즐기는 이들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 니즈를 선제적으로 고려해 파격적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알차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