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라이프, 통합 사옥 '웰컴데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22.12.27 16:11 수정 2022.12.27 16:12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이환주(오른쪽 세번째) KB라이프대표이사 후보가 웰컴데이를 기념해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푸르덴셜생명

KB라이프는 통합을 앞두고 KB라이프타워로 출근한 임직원들에게 커피를 전달하는 ‘웰컴데이’ 이벤트를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이환주 KB라이프 대표이사 후보는 직접 커피와 샌드위치를 나눠주며 임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후보는 악수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통합사옥으로 첫 출근하는 직원들과 인사를 나눴다. 임직원들은 서로 인사하며 즐거운 다과 시간을 보내는 등 이벤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KB라이프생명은 내년 출범을 앞두고 KB생명의 임직원들이 강남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 입주, 업무 공간을 일원화했다. KB라이프타워는 직원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총 7층(약 1900평)을 업무 공간으로 만들었다. 업무 공간은 자율좌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스마트오피스로 개인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임직원 간의 소통 공간을 마련하고자 협업을 높일 수 있는 회의실, 라운지, 프로젝트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KB라이프생명 출범과 함께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2층에는 고객플라자, 6층에는 WMC 공간을 선보인다. 고객플라자는 양사 고객 모두 불편함이 없도록 보험계약 유지, 변경 서비스 및 보험금 청구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별도로 장애인과 고령 금융소비자를 위한 금융소비자보호상담실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두 회사 임직원들이 KB라이프생명의 일원으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데스크톱 가상화 시스템도 재정비했다. 하나의 PC에서 양사 서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접근성, 유연성, 보안성도 높여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재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