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GB금융, 유튜브 새 콘텐츠 '잇세끼' 공개


입력 2023.02.17 09:48 수정 2023.02.17 09:48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문화적 거리 좁히기' 주제

DGB금융그룹의 유튜브 콘텐츠 '잇세끼' 포스터. ⓒ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먹방' 콘셉트를 장착한 예능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DGB금융은 이날 오후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디지비'에서 신규 콘텐츠 'eat세끼(잇세끼)'를 공개한다.


'잇세끼'는 외국인을 통한 '문화적 거리 좁히기'라는 주제로 모델 겸 방송인 '나나'가 전국을 여행하며 특색 있는 음식을 체험하고, 현장에서 현지 친구를 사귀어 지역의 숨은 맛집을 방문해 먹방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채널 '디지비'는 DGB의 한글 글자를 강조한 것으로, 디지비를 세로로 나열했을 때 모음(ㅣ)이 일자로 길게 이어지는 형태다. 오랜 기간 멀어진 마음의 거리를 잇는 채널이라는 의미를 담아 마음의 거리 좁히기로 주제를 정했다.


DGB금융 관계자는 "이번 '잇세끼' 시리즈는 이미 유명한 지역 맛집이 아닌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숨은 맛집을 찾아가는 콘셉트인 만큼, 지역 상권에 힘을 보태 소상공인과의 공생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고정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