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신한포인트 10만 등 지원
신한은행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신한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쏠(SOL)에서 '머니버스'에 최초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룰렛을 돌려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 ▲해피콘 상품권 1만원 또는 2만원권 ▲CGV 영화상품권 1만원권 등의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머니버스 가입을 완료하고 다른 은행이나 증권, 보험, 페이포인트 등 자신의 다양한 자산을 1개 이상 연결한 고객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지난 1월 머니버스에 자산을 등록하면 SNS·뉴스 언급량, 성장성 등을 고려한 최신 테마와 보유 주식, 소비패턴 등을 함께 분석해 맞춤형 투자 아이디어와 종목 등을 제안하는 '트렌드 테마 PICK' 서비스를 시행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각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자산과 거래내역 등을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는 머니버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 쉽고 효율적으로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