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우리 아이 봄 코디'를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개학과 함께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유아동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블루독, 래핑차일드, 알로봇 등이 참여하며, 롯데온 단독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유아동 상품을 찾는 고객 맞춤형으로 기획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유아동 패션 10년 경력의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출연해 최근 유아동 패션 트렌드와 함께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남아와 여아 키즈 모델이 방송에 나와 사이즈, 색상, 소재 별로 입은 모습을 보여준다.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래핑차일드 양말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온은 라이브 방송에서 유아동 상품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달 부가부와 세이펜 등의 유아동 상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결과 세이펜은 단품으로 유아동 라이브 방송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구매 고객의 대부분은 30~40대 여성 고객이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상품을 구매하는 구매 고객 비중도 평소보다 높아 핵심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정구연 롯데온 콘텐츠마케팅팀장은 "최근 유아동 상품이 핵심 고객인 30대 여성 및 첫 구매 고객을 유입시키고 매출을 활성화시키는 등 라이브 방송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특성에 맞춰 전문가를 통한 상세한 정보 제공과 단독 혜택 등으로 준비했으니 바쁜 육아 중에도 방송을 통해 간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