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10시 30분 방송
tvN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가 ‘와일드애니멀’ 신곡 무대 도중 공연 중단에 나서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측은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 분)가 소속된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신곡 발표 무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우연우(램브러리)와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첫 신곡 무대가 담겼다. 우리의 전통 의상인 도포를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이미지와 트렌드에 맞춰 리폼한 신곡 의상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이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 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하지만 이어 스틸에는 무대 앞으로 나온 우연우(램브러리)와 그를 지켜보는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당황과 혼란이 뒤섞인 표정이 함께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서 우연우(램브러리)는 우연우와 몸이 바뀐 직후 있었던 와일드애니멀 컴백 무대에서도 두 팔을 쫙 벌린 채 “난 춤을 모른다”며 역대급 방송사고를 낸 적 있다. 과연 우연우(램브러리)가 ‘와일드애니멀’ 신곡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진은 “금주 방송에서 우연우(램브러리)는 팀 ‘와일드애니멀’ 활동에 앞서 큰 결단을 내린다. 더욱 스펙타클한 우연우(램브러리)의 아이돌 성장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