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참조은병원,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에 의료기금 기탁


입력 2023.09.08 19:40 수정 2023.09.08 19:41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위한 의료 기금 1000만 원 기탁

참조은병원이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에 의료 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광주시

경기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참조은병원은 지난 7일,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에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 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참조은병원 원종화 원장은 “이번 기부를 계기로 사회 환원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뎌 뜻깊게 생각한다”며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기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참조은병원은 경기도 광주 종합병원으로 지역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항상 지역민과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종합병원을 지향하고 있다.


이지영 센터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워 치료를 받을 수 없는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 기금이 생겨 기쁘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는 광주시 전문 사례관리기관으로 오포1·2동, 신현동, 능평동, 초월읍, 곤지암, 도척면 지역 사례관리 및 복지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