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윤 대통령 네덜란드 국빈 공식 환영식 시작…국왕과 의장대 사열
이낙연 비난하려다…김민석, 20년 전 '철새' 재조명에 해명 전력
혁신계, '친명 전사' '셀프디스' 반격"친명 변신해 동료 비난"에 회견 자청김민석 "20년 전의 나를 비난하면서오늘의 이낙연을 옹호하는 것은 위선"
장제원 다음은 김기현?…국민의힘, 정책의총 돌연 취소
불출마 선언 이어질까…국민의힘 뒤숭숭한 분위기김병민 "김기현, 비슷한 결단 할 수 있겠단 생각"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지난 10월 7일 이스라엘 남부를 기습 공격하면서 이스라엘 여성들을 상대로 성폭력을 자행했다는 증언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특히 여성들을 강간 후 죽이거나 사망 후 강간했다는 증언까지 나오고 있어 충격을 더하고 있다.5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하마스 공격으로 목숨을 잃은 이들의 시신을 수습한 사람들은 시신에서 다양한 성폭행 징후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피해자들의 연령대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하다고도 했다.목숨을 잃은 피해자들의 신원파악 작업을 한 예비군 대위 마얀은 "시신에 남은 멍과 상처를 …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미국에서 인공지능(AI)으로 사진 속 여성의 옷을 벗기는 딥페이크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의 이용자가 폭증하면서 악용 우려가 커지고 있다.1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 그래피카를 인용해 지난 9월 한 달 동안에만 2400만명이 AI를 사용해 옷을 벗기는 딥페이크 웹사이트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딥페이크는 딥러닝과 페이크(fake)의 합성어로, AI를 기반으로 얼굴 등을 실제처럼 조작한 이미지나 영상을 뜻한다.그래피카에 따르면 올해 초보다 9월에 X(엑스·옛 트위터)와 레딧 등 소셜미디어에서 AI 옷 벗기…
'비명' 지역구 노린 '친명' 김우영, 당내 비판 쇄도에 "출마 보류"
강원도당위원장직 사퇴하고 '은평을' 출마 논란"'분란 자초하느냐'라는 비난 동의하기 어려워권리 제한 부당한 압력, 사력 다해 뚫고나갈 것"
[오늘 날씨] 전국 '영상권' 일부 지역 비...연말 술자리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
'이재명 방탄용' 비판에도…민주당 예산안 폭주에 정국 파국
"진짜 미친 나라네" 신발벗고 걷던 외국女 흥분한 이유
베트남, 내년부터 전자담배 생산·판매·사용 금지
"정우성 혼외자 너무 거슬려…그냥 아들이라고 하면 안 되나"
[데일리 헬스] 몰려온다는 미세먼지...피할 수 없다면 '먹자'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고속철도 굴기’의 그늘
정기수 칼럼
'중독'된 민주당, '줄탄핵'으로 나라 쑥대밭 만들기…“빌미 제공은 윤석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세 남녀의 숨겨진 욕망
정우성 혼외자 논란…한국 사회가 마주한 가족관의 과도기 [기자수첩-연예]
“정말 이기적이죠” 흠결 많은 체육계 수장들의 막나가는 ‘마이 웨이’[기자수첩-스포츠]
민주당은 부산을 진짜 '노인과 바다'로 만들 셈인가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