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SDI는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9.7% 감소한 1조633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12.8% 증가한 22조7083억원이다.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술집 종업원과 여사장을 성추행하고도 되레 "뭐가 문제냐"며 적반하장식의 뻔뻔한 태도를 보인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다.JTBC 20일 보도에 따르면 전북 익산에서 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여사장과 여성 종업원은 한 남성 손님 A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여사장 B씨가 공개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A씨가 테이블 정리를 돕던 여성 종업원의 엉덩이를 툭 치더니 은근슬쩍 손을 치마 속으로 집어넣는 장면이 담겼다.깜짝 놀란 여성 종업원은 A씨의 손을 뿌리치고 자리를 피했다. B씨는 직원의 설명을 듣고 사실 관계 파악을 위해 A씨에게 다가갔다. …
男성기 그대로지만…성전환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수술 없이 호르몬 요법으로만 성전환한 수영선수 리아 토머스가 "여자부 경기에 뛰게 해달라"며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CAS)에 소송을 냈다.로이터통신은 지난 27일(현지시간) 트랜스젠더의 여자부 경기 참가를 사실상 금지한 국제수영연맹의 조치에 불복한 미국 수영선수 리아 토머스가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CAS는 "지난해 9월 중재를 시작했고, 그동안 엄격한 비밀 규정을 지켜왔다"면서도 "양측이 절차와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데 동의했기 때문에 그가 소송을 제기했다는 걸 공개한다"고 밝혔다.남성으로 태어난 토머스…
2억 포르쉐 처참하게 난도질 당했다…'이것'만 노린 도둑
독일에서 고가의 슈퍼카의 차체를 잘라 훼손한 뒤 헤드라이트를 훔쳐 달아난 사건이 일어났다.24일(현지시간)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쿱스(Carscoops)에 따르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길가에 주차된 '포르쉐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차량의 헤드라이트가 처참하게 뜯긴 채 발견됐다.피해를 입은 차종은 약 1억~2억원 이상인 고가의 차량으로, 색상은 맘바 그린 메탈릭이다.훼손된 차량 사진은 미국의 소셜 뉴스 웹사이트 '레딧'을 통해 공유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량 앞부분 펜더와 후드 부분이 종잇장처럼 잘려 들춰져 있는 모습이 담겼…
한동훈 지지율이 강제 퇴진 대참사 막았다
尹의 무모한 감정 표출, 韓 인기 낮았으면 난장판총선 대패 → 윤석열 조기 레임덕…“악몽”‘아끼는 후배 韓’은 과거, ‘미래 권력’이 현재‘충돌 승자?’ 우문에 ‘둘 다 이긴다’가 현답 돼야
제주도 안 가도 볼 수 있다…1월에 가볼 만한 '동백꽃 내륙 명소'
한국관광공사는 1월에 가볼 만한 '동백꽃 명소' 4곳을 소개했다.제주도 뿐 만 아니라, 내륙의 동백꽃 명소도 포함돼 있어 시선을 끌었다. 동백꽃은 '겨울 동(冬)'에 '나무 이름 백(柏)'을 쓰는 꽃으로, 말 그대로 겨울에 피는 꽃이다.11월에 개화해 4월까지 꽃이 지지 않으며, 한겨울에 가장 화려한 외모를 자랑한다.한국관광공사가 소개한 명소는 사천 노산 공원, 제주 허브동산, 부산 화성생태공원, 통영 장사도 해상공원이다.경남 사천에 위치한 노산공원은 넓은 바다와 붉게 핀 동백꽃을 한 번에 감상하기 좋다.눈앞으로는 탁 트인 한려수도…
[속보]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시키려는 야당 속셈"
내려앉은 마이크론... 삼성·하이닉스 4분기 분위기는
북한 핵미사일 발사 징후 감시하는 '눈', 3개로 늘었다
시중은행장 교체 속 지방은행장은 '연임' 러시…안정에 초점
기아, 소형 SUV '시로스' 세계 최초 공개…한국엔 안 판다
전광훈 "전세방 빼서라도 탄핵 반대 집회 나와라…3000만명 나오면 혁명"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스파이로 발칵 뒤집힌 英 정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리더의 중요성
정기수 칼럼
尹의 버티기 ‘옳지 않다’…이재명과 동급 ‘잡범’ 안되기를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
지도자의 오판에 ‘K푸드’ 위상까지 급제동 [유통-기자수첩]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
· 현대해상, 배당 난항 전망에 ‘신저가’ 경신
· 듀켐바이오, 코스닥 이전 상장 첫 날 50%대 강세
· 삼전·SK하이닉스, 美 마이크론·FOMC 충격에 약세
· 온코크로스, 코스닥 상장 첫날 70%대 상승
· LG전자, 자사주 76만주 소각 발표에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