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윤 대통령 "북, 탈북 막으려 국경에 전기 철조망·지뢰…반인륜적 행태"
'40세 한계' 극복…200kg 감량, 64살 됐다
한때 체중 444kg으로 세계에서 가장 뚱뚱했던 남성이 200kg를 감량한 뒤 근황을 전했다. 당시 의사들은 그가 40세를 넘기기 어려울 것이라고 진단했으나 올해 그의 나이는 64세다.10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미러에 따르면 폴 메이슨은 여전히 침대에 누워 지내는 시간이 많다. 하지만 그는 다시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 중이다.폴은 "한 의사는 제가 40살까지 살면 운이 좋을 거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거의 연금 수급자가 다 됐다"며 "이제 다시 걸을 수는 없겠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와 같은 실수를 …
속보 트럼프 유세중 총격 발생…CNN "트럼프 부상 입어"
트럼프 유세중 총격 발생…CNN "트럼프 부상 입어"
"쯔양 협박한 유튜버들, '공갈 공모' 정황 있기에 기소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449]
법조계 "렉카 유튜버들, '공갈하지 않았다'고 반복 주장하면…구속 사유만 늘어날 것""쯔양에 40억 갈취한 前 연인 사망했지만, 채권은 살아있기에…돈 돌려받을 수 있어""공갈 범죄, 사적 장소에서 많이 이뤄져…직접 증거 없으면 간접 증거라도 확보해야"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에 배당…"공인 약점 이용해 실익 취했기에 꼼꼼하게 사건 들여다볼 것"
日 법원 "男성기 있어도 여자"…파격 판결 핵심은?
일본에서 남성이 성기 수술을 하지 않아도 여성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 판결이 나왔다.13일 교도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히로시마 고등법원은 '바뀐 성별에 가까운 생식기의 출현'(외모 요건)의 규정을 충족하지 않는 당사자가 호적상의 성별 변경을 신청한 것을 인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지난해 10월 일본 대법원은 '가임력 해소를 위해 사실상 수술을 해야 하는 성정체성 장애 특별사건법' 조항이 "수술을 받는 것과 성전환 포기 중 하나를 극단적으로 선택하도록 강요하는 조항으로 그 제한의 정도가 심각하다"며 위헌 판결을 내렸다.재판부는 "2심에…
김종인 "한동훈, 윤 대통령 배신 못해…與, 한동훈 내쫓으면 존속 힘들어"
"與, 尹 잘돼야 다음 대선 희망韓, 그런 생각 없었다면당 대표 출마 안 했을 것"
검찰, 이재용 ‘무죄’ 선고에 대법원 상고…재계, ‘이러다 다 죽어’ 위기감
탄핵심사 방청부터 尹 면회까지…'윤심 경쟁' 어째서?
유시민 극언 놓고 공방…與김재섭 "똥군기 잡아" vs 野전용기 "집안 관리부터"
티빙, 광고요금제 연간 이용권 출시...月 4000원대 수준
세종시 ‘3억 로또’ 청약에 57만명 몰렸다…“줍줍 막차 수요 우르르”
‘향료 막걸리’ 인정, 세법 개정 철회…막걸리 업계, 온도차 극명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