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트럼프 "아마 이달 말 전에 푸틴 만날 것"
속보 트럼프, 북한군 첫 거론 "우크라 전쟁서 많은 북한인 사망자 나와"
트럼프, 북한군 첫 거론 "우크라 전쟁서 많은 북한인 사망자 나와"
러 "우크라 나토 가입 반대 강조…트럼프, 러 입장 잘 이해"
미국과 우크라이나의 종전 협상을 진행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이번 협상에서 우크라이나의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가입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고 밝혔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라브로프 장관은 18일(현지시간) 회담 후 기자회견에서 “미국은 우리의 입장을 더욱 자세히 이해하고 있다"며 "나토의 확장과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은 러시아에 대한 심각한 위협"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 같은 우리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며 "미국은 양국이 협력해 함께 발전하자는 명확한 의지를 보…
“트럼프, 우크라 정부에 전쟁 지원 대가 720조원 내놔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정부에 ‘경제적 식민지화’에 가까울 정도로 혹독한 전쟁지원 대가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정부에 “지금까지 미국으로부터 받은 전쟁지원의 대가로 5000억 달러(약 721조원)를 갚으라”고 요구했다. 이는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 주 우크라이나 정부에 제시한 ‘재건투자기금’ 협정 초안 내용이다.이 초안에 따르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적대적 당사자들이 우크라이나의 재건으로부터 이득을 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재건투자기금'을 설립…
트럼프發 밈코인 논란, 아프리카·남미까지 퍼졌다
주말 간 아르헨티나 대통령이 홍보한 LIBRA 급등락밈코인 분야, 유동성 이동 빨라...그동안도 '사기' 의혹 지속정치인 밈코인 유행에 각국 당국 "규제 강화"
"트럼프 상호관세, 美 물가 올 연말 2%p 끌어올릴 것"
미국이 예고한 상호관세가 전면 시행되면 올해 말 미국 소비자물가를 2%포인트가량 더 끌어올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물가 목표치(2%)의 2배가 된다.미 일간 USA투데이에 따르면 폴 애시워시 캐피털 이코노믹스 북미지역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16일(현지시간)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를 통해 "(상호)관세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기준에 다른 국가가 미국의 수출품에 부과하는 관세율뿐만 아니라 부가가치세(부가세·VAT)도 포함될 것"이라고 분석했다.이럴 경우 미국이 수입품에 부과하는 관세율은 평균 2.6%(무…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60일' 한덕수 체제 격랑속으로
朴, 56시간 만에 관저 떠나 사저로…尹, 아크로비스타로 언제 돌아가나? [尹 탄핵인용]
이재명, 이르면 8일 당대표 사퇴하고 본격 대권행보 나선다
인천국제공항서 작업하던 70대男, 6m 아래로 추락해 숨져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