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기존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진성 골퍼들을 사로잡기 위한 체험형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레노마골프는 기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골프에 진심인 진성 골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1:1 원포인트 레슨’을 기획했다. 원포인트 레슨에 참여한 고객은 팀 레노마 소속 인기 프로선수로부터 일대일 개인 레슨과 다양한 노하우가 담긴 코칭을 받아볼 수 있다.
지난 19일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 원포인트 레슨에서는 최민경 프로가 고객들에게 자세 교정 및 올바른 스윙 방법, 평소 궁금했던 부분이나 해결하고 싶었던 문제점을 개인별로 알려주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졌다.
오는 26일 레노마골프 매장 인근에서 진행될 원포인트 레슨에서는 정윤지 프로가 맞춤형 개별 코칭, 골프샷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특급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레노마골프는 앞서 꾸준히 ‘원포인트 레슨’, ‘팬밋업 행사’ 와 같이 다양한 참여형 체험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원포인트 레슨’은 프로 선수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을 맞춤형 개인별 코칭으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활동으로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원포인트 레슨과 같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