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제품 사용 사연 공모…추첨 통해 커피머신·바우처 등 증정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 ‘My Miele Story’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날 밀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네이버 쇼핑스토리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은 사용 중인 밀레 제품명과 사용 연수, 제품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이나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래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9월 1~5일 개별 발표하며, 총 50명에게 ▲밀레 라떼 마끼아또 유리컵 2P ▲감사 엽서 ▲온라인몰 10만 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중 1명은 ‘밀레 전자동 커피머신 CM 5310’을 추가로 받는다. ‘BEST 사연’ 5명은 플래그십 스토어 다이닝 이벤트에 초청되며, 일부 사연은 공식 콘텐츠 인터뷰에 소개된다.
밀레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한 브랜드 철학과 제품 가치를 고객 경험과 연결해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20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 인천점 플래그십 콘셉트 매장 리뉴얼 ▲프리미엄 유지관리 프로그램 ‘밀레 케어’ 출시 등 고객 중심 브랜드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