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디지게매운' 간편식 한 달여 만에 50만개 돌파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11.09 15:08  수정 2025.11.09 15:08

모델들이 세븐일레븐X온정돈까스 협업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 간편식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매운맛 끝판왕이라 불리는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개를 판매하며 매운맛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5종(▲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은 지난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각 상품은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디진다맛 ▲눈물맛 ▲양념맛)를 세분화해 맵잘러부터 맵찔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가 2위, 디지게매운돈까스김밥은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후 현재까지 모두 카테고리 TOP 5안에 위치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도 MZ세대, 인플루언서, 먹방 유튜버 등 매운맛 도전 인증 영상이 쏟아졌고 유튜브 플랫폼에서만 관련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건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온정돈까스 콜라보 관련 게시물들의 조회수가 200만회를 기록하며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진행된 ‘맵고수’를 찾는 오프라인 챌린지에서는 참가자 15명을 선발해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1돈 상당의 금 숟가락, 온정돈까스 5만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실제 맛집의 비법 소스로 완성도 높은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주목을 얻고 있는 상황”이라며 “세븐일레븐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플레이버 상품 개발을 통해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