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서 공식 굿즈 출시 예정
T1이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와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T1
e스포츠 구단 T1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와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T1이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KT 롤스터를 꺾고 통산 여섯 번째 우승이자 3연패를 달성한 직후 체결돼 상징성이 크다.
T1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이블리 플랫폼에서 공식 굿즈를 출시하고 국내외 팬들이 접근 가능한 전용 브랜드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굿즈는 선수단 및 팀의 정체성을 반영한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굿즈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T1과 에이블리는 향후 e스포츠 문화 확산 및 팬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지속할 방침이다.
안웅기 T1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에이블리와의 리드 파트너십은 T1 브랜드를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으로서 T1의 열정과 팬들의 응원을 연결하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