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행사부터 홈 파티까지 다양한 환경서 활용할 수 있는 모델"
PartyBox 520 제품 이미지.ⓒ하만
하만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오디오 브랜드 JBL은 ‘파티 스피커’ 라인업의 신제품 JBL PartyBox 52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강력한 출력과 AI 기반 사운드 보정 기능, 이동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설계가 특징으로, 야외 행사부터 홈 파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는 설명이다.
JBL PartyBox 520은 브랜드의 대표 기술인 JBL 프로 사운드(Pro Sound)와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 기능을 탑재해 음향 신호를 실시간 분석하고 드라이버 성능을 자동 최적화한다. 이를 통해 보다 왜곡이 적은 고출력 사운드를 구현하며, 베이스와 고음을 균형 있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품에는 Auracast™ 기능이 적용돼 동일 기능을 지원하는 JBL 스피커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JBL 측은 “파티 규모에 따라 여러 대의 스피커를 손쉽게 연결해 몰입감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동성과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설계도 강조됐다. PartyBox 520은 IPX4 등급의 방수 성능, 텔레스코픽 핸들, 대형 휠 등을 적용해 야외 이동을 고려한 내구성을 갖췄다. 완충 시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교체형 배터리와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컨슈머 오디오 총괄 그레이스 고(Grace Koh)는 “JBL은 파티 스피커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새로운 PartyBox 시리즈는 기술력과 내구성을 결합한 제품”이라며 “소규모 모임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완성도 높은 사운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BL PartyBox 520의 출고가는 149만원이며, 하만더샵 홈페이지, 웨이브라운지, 쿠팡 로켓배송 등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