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웨스트 '리에 스튜디오' 팝업. ⓒLF
LF가 해외 신진 브랜드 도입 전략을 강화하면서 덴마크 코펜하겐 주얼리 브랜드 '리에 스튜디오(LIÉ STUDIO)' 팝업스토어를 편집숍 '라움 웨스트'에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리에 스튜디오'는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쌍둥이 자매 아말리&세실리 무스가드가 2021년 설립한 브랜드다.
LF는 지난 8월부터 라움 웨스트 편집샵을 통해 '리에 스튜디오'를 국내에 선보인 이후 신규 컬렉션 인기 제품 완판과 리오더 진행 등 긍정적인 초반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움 웨스트 1층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바쁜 현대 여성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세련된 액세서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팝업에서는 2026 프리스프링(Pre-Spring) 시즌 컬렉션 공개, 신상품 가죽 가방 및 벨트 상품 국내 오프라인 단독 런칭 등이 마련된다.
2026 프리스프링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볼드함과 섬세함을 아우르는 주얼리와 90년대 감성의 신규 가죽 아이템 등을 통해 다양한 믹스매치룩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 기간 LF 멤버십 가입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구매 고객 대상 리에 스튜디오 에코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