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NB, ‘쿵야 레스토랑즈’ CJ제일제당 협업 이벤트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5.12.01 09:23  수정 2025.12.01 09:23

12월10일까지CJ더마켓에서7개 미션 완료 시 콜라보 캘린더 기획팩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해 CJ제일제당과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해 CJ제일제당과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10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총 7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콜라보 캘린더 기획팩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린더 기획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이미지와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2026년 캘린더와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 구성이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채널에 이번 콜라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팩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CJ더마켓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7000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