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렌탈 패밀리: 가족을 빌려드립니다'(이하 '렌탈 패밀리')가 1차 보도스틸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렌탈 패밀리'는 무명 미국인 배우 필립(브렌든 프레이저 분)이 일본에서 '렌탈 패밀리' 회사에 취직해 고객에게 필요한 존재를 연기해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결혼식 신랑, 친구, 아빠, 기자까지 필립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만나면서 가짜 관계 속 '진짜' 감정을 깨닫는다.
5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공개한 스틸은 다양한 역할로 변신한 프레이저의 다채로운 표정과 상황을 포착했다. 이질적인 존재감으로 일본 사회에 스며드는 그의 모습은 영화가 전할 정서적 감동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렌탈 서비스'의 개념과 정체성이 소개된다. 고객에게 단순한 대체자가 아닌 '잃어버린 무언가를 되찾게 도와주는 존재'가 되는 것이 이 회사의 철학이다. 연기에 혼란을 느끼는 필립에게 '우린 감동을 판다'는 말로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장면은 영화의 핵심 메시지를 드러낸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 브렌든 프레이저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히카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일본 배우 히라 타케히로, 야마모토 마리, 에모토 아키라 등이 함께 출연했으며 나탈리 포트만이 제작에 참여했다.
'렌탈 패밀리'는 2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