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설 명절 맞아 오픈뱅킹 고객 대상 '용돈 이벤트' 진행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입력 2026.02.10 10:06  수정 2026.02.10 10:08

웰컴저축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오픈뱅킹 이용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세뱃돈을 증정하는 '용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오픈뱅킹 이용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세뱃돈을 증정하는 '용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기간 가족 간 용돈 송금이 증가하는 금융 이용 패턴을 반영해 오픈뱅킹을 활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웰컴저축은행의 편리한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웰컴저축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5만원 이상 이체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특히, 웰컴저축은행 계좌 뿐 아니라 오픈뱅킹에 등록된 타행 계좌 간 이체 건도 포함되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 5만원(10명) ▲커피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오픈뱅킹으로 가장 많은 금액을 이체한 고객 상위 1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 관련기사 보기
웰컴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2025' 은행 분야 대상 수상
웰컴저축은행,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 2관왕 수상


신규 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도 마련됐다. 오픈뱅킹 이용기관 등록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5만원 이상 이체를 완료할 경우 소정의 지원금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오는 3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생활 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디지털 금융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