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장윤정 연하킬러 “내 평생 연하남은 도경완 처음”


입력 2013.09.08 10:17 수정 2013.09.08 10:22        안치완 객원기자
장윤정 연하킬러 ⓒ SBS

장윤정이 ‘연하킬러’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장윤정은 자신이 진행하는 SBS '도전천곡' 8일 방송분에서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신혼생활을 이야기하던 중 연하킬러라는 말이 나오자 당황했다.

46대 왕중왕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가수 한영이 출연했다. 이에 장윤정은 한영에게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MC 이휘재가 “한영이 연하킬러다”라고 밝혔다.

짓궂은 이휘재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휘재는 갑자기 장윤정을 가리키며 “연하킬러는 따로 있었다. 장윤정이 진정한 연하킬러다”고 말해 웃음보를 터뜨렸다. 1980년생인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보다 2살 연상이다.

이에 장윤정은 “내 평생, 연하 남자는 도경완이 진짜 처음이다”라고 부인했다. 그러자 이휘재는 “한 명을 만났는데 그 사람과 결혼을 했으니, 진정한 연하킬러라고 말하는 것이다”라고 말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수희, 홍진영, 김태우,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서수남, 김현심, 아이비, 레이디스코드(소정, 은비), 코요태(신지, 빽가), 우승민, 한영, 양하영, 혜이니, 미쓰에이(민, 페이),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