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현-서유리, 한복 미모 대결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QBS, '호모앱플리쿠스' 등 다채로운 추석 특집 프로그램 선보여
'스포츠여신' 원자현과 '섹시성우' 서유리가 DMB 시청자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의 '호모 앱플리쿠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추석특집 녹화에서 한복 차림의 두 미녀는 서로 미모를 뽐내며 프로그램 시청자들의 안전한 귀향길과 풍요로운 한가위를 기원했다.
QBS '호모앱플리쿠스'의 MC와 앱 캐스터를 맡고 있는 원자현과 서유리는 이 날 각각 분홍색과 노란색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촬영에 임했다. 단아함과 귀여움을 포인트로 각자 매력을 과시한 두 미녀의 이번 추석특집 편은 프로그램만큼이나 한복 미모 대결로도 관심을 모았다.
현대인들을 위한 양방향 '앱 가이드' 정보쇼를 표방하는 QBS '호모앱플리쿠스'는 이번 특집 편에서 차례상 앱, 윷놀이 앱 등 한가위 유용앱 7가지를 엄선한 '앱에레스트 7'과 귀향길 최적의 네비게이션 앱을 꼽는 '앱VS앱' 등 주요 인기코너를 추석 특집으로 꾸민다. 또한 특집 편성으로 연휴 직전에 맞춰 16·17일 오후 5시50분에 연속 방영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QBS 유미나PD는 "스마트폰과 앱 사용이 많은 명절 연휴에 필요한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앱 정보로 특집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CP인 이희대 편성팀장은 "3700만 시청인구의 모바일TV DMB의 주시청층과 모바일 앱(App) 주사용층이 유사한 것으로 나타난다. '호모앱플리쿠스'는 이들 '모바일족'들의 눈높이에 맞는 특집 기획을 앞으로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QBS는 추석 연휴 직전인 16일부터 청년벤처인들을 위한 멘토링 토크쇼 '벤처성공에세이'(매주 월 오후 5시)를 첫 방송한다. 또 13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는 현재 QBS가 공식 상영방송사로 참여중인 서울 국제초단편 영화제의 티켓을 선물하는 시청자 이벤트를 홈페이지(www.QBSi.co.kr)에서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한가위 특집 행사를 선보인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