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바트, 대구에 대형 홈인테리어 전시장 오픈


입력 2013.10.04 17:27 수정 2013.10.04 17:34        데일리안=김영진 기자

가정용가구에 주방가구, 생활소품까지 한곳에 전시

리바트는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1700㎡ 규모의 대형 홈인테리어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리바트스타일샵 대구수성점은 지상3층, 1700㎡ 규모로 가정용가구, 주방용가구, 홈스타일 생활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한곳에 전시돼 있는 종합 홈인테리어 매장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매장 1층에는 리빙쇼룸과 카페, 플라워샵, 2층에는 가정용가구와 매트리스 특화존, 3층은 주방가구와 생활소품 그리고 오더메이드 커튼샵이 입점되어 있어 집안의 인테리어를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리바트는 대형전시장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고, 지속적인 확장에 나서고 있으며 광역권 위주로 오픈한 리바트스타일샵은 리바트만의 생활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리바트 관계자는 가정용가구와 주방가구를 한곳에 전시한 리바트스타일샵 대구수성점을 시작으로 대형 홈인테리어 전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토탈 서비스를 선보여 업계의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수성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침실 특가행사와 30만원 캐시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베스트 아이템 특가, 홈스타일 생활소품 반값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친환경 물티슈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